본문 바로가기
후기

중국발 중금속 미세먼지, 중국이 우릴 죽인다..

by 하루앵 2016. 9. 8.
728x90
반응형

도대체 도움이 안되는 중국...!

G20 덕분에 가을이 온 후 잠깐 높고 맑은 하늘을 봤었는데

이제는 다시.. 뿌옇게 변해버린 하늘이네요



정부도 알고있지 않을까요?

이게 단순한 미세먼지, 초미세먼지가 아닌

중국공장에서 날라오는 중금속 미세먼지라는걸...


일기예보에서 미세먼지와 관련된 얘기를 해주지않으니

국민 스스로 알아야할 것 같아요

참.. 문제가 많은 나라라서 내년 대선에는 꼭.. 많은 사람들이 대선투표를 했으면 하는 바람이..!




땅덩어리가 정말 큰 중국

근데 그 중국이 자기 국민들을 위해 엄청나게 많은 공장들을 우리나라와 근접한 곳으로 옮겼어요

중국입장에서는 중국 끝이라고 보면 돼죠

군데 문제는..

매해마다 날라오는 황사로도 모자라

이제는 중금속 미세먼지를 대한민국이 직통으로 맞고 있는거죠ㅠㅠ


진짜.. 미친것 같아요



중금속 미세먼지 때문에 중국사람들은 폐암으로 하루 2000명이 죽는데요

그만큼 심각한 문제인거지요

몇년 전 기사로만 봤던 중국의 풍경이였는데

이제는 저희 나라가 이러지요

지금 창밖을 보며 글을 쓰고 있는데..

진짜 깝깝하네요

낮동안은 덥기때문에 창문을 열고 싶은데...

중금속 미세먼지 들어올까봐 열지도 못하고 있어요ㅠㅠ




단순한 문제가 아니기때문에

앞으로도 10년이상은 쭉.. 이러지않을까 싶어요


나랏일 하는분께서 중국이랑 얘기를 시도해봐야하는데

중국 눈치, 일본 눈치, 미국 눈치만 보는.. 정부니 뭐...



올해 여름이 너무 더워서

가을이 오면 시원한 바람 맞으며 바람 쐬고, 여행가고 싶었는데

중국 중금속 미세먼지 덕분에... 망했네요


직장, 학교, 공부, 교육, 복지, 출산 등등

끝없이 문제가 많은 대한민국인데,

공기마저 이러니... 애를 낳겠어요? 누가 결혼을 합니까?

진짜 50년이내로 한국은 망할것 같아요

나 역시 애를 낳지 않을테니..

혹여나 결혼해서 가정을 꾸리고 싶다면, 외국으로 나갈것 같아요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