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공부 집중하기, 저는 클래식 음악 들어요

by 하루앵 2016. 6. 14.
728x90
반응형

요즘 공부하느라 바빠요ㅠㅠ

마지막 포스팅이 6월 6일이네요...

다음주부터는 한가해질것 같아, 매일 빠짐없이 포스팅을 써야겠네요


공부할때 집중하는 갖가지 다양한 방법들이 있겠지만

저는 음악을 들어요

너무 고요하고 조용한 곳에서는 오히려 집중이 안된다고 해요


비트가 빠른 음악이나 발라드음악도 좋지만,

가요음악, 특히나 한국노래를 들으면.... 저는 가사를 따라부르고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공부하기는 힘들죠

하지만 사람은 나이가 들어도, 매해 꾸준히 공부를 해야 하나봐요ㅠㅠ





졸려도 시간이 남았더라면 포기하지말고 열공하세요


저는 딱~ 집중해서 공부하고싶을땐, 클래식음악을 들어요

약간 고상한척(?)인것처럼 보이지만 ㅠㅠ

진짜 효과는 직빵이랍니다

기분이 좋지않을때도 클래식음악을 들으면, 마음이 차분해지고 좋더라구요






유튜브에서 퍼왔어요

현재페이지에서 재생가능해요~~

학교시험이든 자격증시험이든 회사시험이든....!!!

모두 원하는바 다 이루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