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류준열, 그냥 멋있다 (어린시절 사진) 柳俊烈 图片

by 하루앵 2016. 6. 28.
728x90
반응형

전혀 관심없었던 류준열(柳俊烈)


류준열이 누구인지도, 드라마 응답하라도 안봐서 몰랐는데..

이럴수가...!

가끔 기사나 운빨로맨스 클립영상 뜬걸 보고 스쳐가듯 본적이 있었는데

잠깐잠깐 보던게 어느새 빠져

저번주에 운빨로맨스 1회부터 정주행해서 몇번이고 돌려봤네요ㅜㅜ


악.. 뭐랄까

드라마 보면서 솔직히 드는 생각은

류준열... 못생겼다. 근데 멋있다. 섹시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객관적으로 얘기하면 잘~ 생긴건 아닌것 같아요

그렇다고 못~ 생긴것도 아닌것 같긴한데,

가끔 못생겼다 생각이 들거든요

근데 그럴때마다 섹시하고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죠 이건?




이렇게 그윽하고 섹시한 눈빛을 가진 남자배우라니

운빨로맨스를 보면서 알게 되었지만,

아마 앞으로 더 승승장구할 배우가 아닐까 싶어요


배우 류준열(柳俊烈)님의 어린시절 사진들이예요

柳俊烈 图片 毕业照


확실히 눈빛이 남달랐던 어린시절들

사진으로 평범해보여도 인기 꽤나 있었을것 같아요 :)




악... 호랑이가 날 잡아먹는다


운빨로맨스에서 86년생 호랑이띠로 나오는데

실제로 86년생이더라구요


류준열님의 인생드라마


포장마차에서 나와 손목잡고 끌고가는데..

진짜 대박!!!


운빨로맨스도 이제 6회, 3주밖에 남지않았는데

드라마 보면서 마음껏 류준열님을 보며 눈호강 해야겠어요 :)




류준열님 (柳俊烈)

앞으로가 더 궁금한 배우네요

섹시하고 귀엽고 목소리마저 꿀떨어지고... 미칠것 같네요ㅜㅜ

웬만해서는 연예인에 빠지지않는데 류준열님의 뭔가 오묘한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앞으로가 더 궁금한 배우 류준열님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