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비와이 - FOREVER, 쇼미더머니5 1차

by 하루앵 2016. 7. 5.
728x90
반응형

요즘 푹 빠져있는 프로그램, 쇼미더머니5


저번 시즌은 약간 실망이였어서...ㅜㅜ

올해 볼까말까 하다가, 무한도전 정준하 나오는게 궁금해서 챙겨보다가

결국... 매주 금요일 밤 11시는 쇼미더머니 본방사수를 하고 있네요


진짜, 작년과는 다르게 실력파들이 어마어마하게 나온 쇼미더머니 시즌5

비와이, 씨잼, 플로우식, 해쉬스완, 서출구 등등

사람마다 호불호가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래퍼들!


저는 비와이가 누군지 몰랐어요

작년에 나왔던 사람이구나~ 했지요


근데, 씨잼과 함께... 나오자마자 포텐을 터뜨리더니

아주 쭉쭉 올라가고 있네요

괜히 괴물래퍼라고 불리는게 아닌것 같아요ㅠㅠ



이번 솔로무대는 정말... 최고였던것 같아요

보이비도 정말 너무너무 잘했는데 하필이면 비와이랑 붙어서ㅠㅠ

그리고 솔직히.. 금액적으로 비와이가 압승이였는데, 보이비도 너무 잘했어요...



비와이가 실력있고 인기많고 인지도도 높아, 압승을 한것 같은데..

괜히 보이비가 아쉽고 안쓰러웠던;

그래서 비와이도 이기고 난 다음 표정이 좀 미안해했던것 같아요


랩가사에 욕도 없고, 가사도 잘쓰면서 라임도 죽이는 비와이!!!!



AOMG랑 계약했다고 하던데

진짜... 다음 시즌 프로듀서로 나와도 손색 없을것 같아요


2016년 7월 1일 금요일 방송한, 비와이 솔로무대!

비와이(BEWHY)의 FOREVER 유튜브 링크 걸었어요

현재페이지에서 재생 가능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