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프랑스 샹송, 샹젤리제 노래 (AUX CHAMPS-ELYSEES)

by 하루앵 2016. 6. 22.
728x90
반응형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노래, 프랑스 샹송 샹젤리제~

오~~ 샹젤리제 뚜뚜뚜뚜

오~~ 샹젤리제에~~


왠만해서는 한번쯤 꼭 들어봤을 프랑스 샹송!

TV를 보고 있는데, 요즘 대세 여자걸그룹 I.O.I가 이 노래를 한국버전으로 씨엠쏭을 불렀더라구요


사실 전 오디션프로그램을 안봐서 몰라요...!

해피투게더에 외국인아빠와 함께 나왔었던것만 기억나네요;


CJ제일제당 - 쁘띠첼 에끌레어

프랑스과자를 맛볼 수 있나봐요

뭐.. 과자광고는 아니구요;

아이오아이가 광고에서 샹젤리제 노래를 부르니까

요즘 부척이나 더 생각이 나는것 같아서요 ㅎㅎㅎㅎㅎ





전세계적으로 너무나 유명한 노래,

아이오아이 쁘띠첼 광고에서 나온 노래의 원곡이예요


유투브링크 걸었어요

오랜만에 듣고 싶으시면 들어보셔요~

샹젤리제 노래, AUX CHAMPS-ELYSEE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