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빅마마 - 체념, 여전히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여자노래

by 하루앵 2016. 5. 14.
728x90
반응형

제가 어렸을때부터 노래방에서 항상 들었던 여자 노래, 빅마마 - 체념

여자들이 부르는 1순위였던적이 있었고, 지금도 여전히 상위권에 있는 노래, '체념'이예요

노래방을 좋아하신다면 '체념'이라는 노래를 모르시는분들이 없을거예요


정말, 최고의 노래!!!

어렸을때 노래방을 좋아해서 친구들이랑 정말 자주 갔었는데

요즘은 갈일이 뜸해져서 자주는 못가요ㅜㅜ



그렇지만, 간혹 친구들이랑 술먹고 필받은날 가곤 하는데

노래방에 가면 아는 노래가 전부 옛날 노래 밖에 없어 ㅋㅋㅋㅋㅋㅋㅋ

여전히 빅마마 체념이란 노래를 부르고 있어요



빅마마는 최강보컬의 여성 네명으로 구성된 그룹이예요

지금은 비록 해체가 되었지만

개개인 하나하나 노래 빠지는 멤버가 없어요ㅠㅠ

진짜... 최고!!!




제가 어렸을때만해도 노래를 잘하는 여자그룹, 남자그룹이 많이 있었어요

빅마마 뿐만 아니라, 가비엔제이, 블랙펄, 씨야, SG워너비 등등


노래 잘하는 가수가 너무 많아

그때 최고의 아이돌이였던 동방신기를 꺾고 SG워너비가 1등을 차지하곤 했었어요

그만큼 그때는 노래 잘하는 실력파의 시대였던..!

사실 그렇게 오래 되지도 않았지만;;


가끔은 그때가 그리워요ㅠㅠ

들을만한 노래가 정말 많았거든요




오랜만에 노래방에서 여전히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빅마마의 체념 들어보세용

유투브링크 가지고 왔고~

현재 페이지에서 재생 가능해요 ㅎㅎㅎㅎㅎ

들으면 그저 힐링이 되는 노래 '체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