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god - 촛불하나, 힘들고 지칠땐 내게 기대

by 하루앵 2016. 6. 19.
728x90
반응형

제가 유일하게 좋아했던 아이돌, 'god'

정말 어린 나이일때부터 god를 좋아했었고

성격상 한번 꽂히면 쭉~ 파고드는 스타일인지라...

중간에 다른 가수들을 보며 한눈 판 적은 없었네요 :)


하지만...!

god 공백기간이 많이 길었고

다시 다섯명이 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려, 그동안 잊고 지냈어요 사실....

사람이라는게 참 그렇더라구요ㅠㅠ



2014년도에 다시 뭉친 god

'미운오리새끼'로 노래를 내고, 앨범을 내고

7월달에 콘서트를 시작하고 다시 함께 하게 되었지요



저는 첫 콘서트 때 다녀왔는데

진짜... 몇년만에 모인 멤버들이여서 그런지,

인사하고나서 팬들이 하늘색 플랜카드를 들었는데,

그때 멤버들도 울고, 팬들도 울고ㅠㅠ

난리 났었네요

.....

아직도 잊을 수 없어요ㅠㅠ



제 핸드폰 '음악폴더'에 god 전곡이 들어있는데,

촛불하나는 정말....

언제 들어도 힘이나고 기분을 좋게 해주는것 같아요



이런 사진을 보면 'god의 육아일기'와 재민이가 꼭 생각이 나요

추억이 아련아련



god의 촛불하나 노래 들으시면 다 힘내세요 :)

마음이 힘들고 지칠때 들으면 힘이 나는 노래로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