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앞머리 없는 똥머리 헤어스타일, 여름에 필수

by 하루앵 2016. 5. 28.
728x90
반응형

평소에 자연스럽게 푸른 머리를 선호하고

개인적으로 머리를.. 잘 못 만져요ㅠㅠ

예쁘게 헤어스타일링을 하지 못하다보니, 그냥 편하게 머리 말리고만 다니고 있네요


하지만, 여름

여름은 달라요...

진짜 365일 편하게 머리를 풀고싶은데, 너무 더운날은 미칠것 같아요

앞머리가 없다보니, 그렇다고 너무 막 묶고다니면 너무 찌질해 보이고...ㅜㅜ



그래서 여름에 필수인 똥머리 헤어스타일 모음을 준비해 봤어요

저 역시 참고하면서 따라 묶으려구요 :)



앞머리가 있는 상태에서 똥머리로 묶으면, 자연스럽게 너무너무 예쁜데

저는 앞머리가 없다보니, 너무 똥이 아래로 내려가면... 완전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래서 최대한 쭉쭉 올려서 묶어요

중간에 흘러내리지... 않게 말이지요ㅠㅠ





해외 사이트에서 퍼온 똥머리 만드는 방법 사진이예요

요즘 쇼핑몰에서 똥머리 쉽게 만들 수 있게 나온 헤어상품도 있기는 하던데

해외사이트에서 알려준 방법은 양말을 이용한거였어요


머리 컬러와 엇비슷한 양말을 이용해서 묶으면 티 안나고 자연스럽게 묶을 수 있을것 같네요




해외 유명 셀럽들에게서도 자주 볼 수 있는 똥머리, 당고머리 헤어스타일



시상식장에서도 볼 수 있고, 일상생활에서도 엿볼 수 있어요

그리고 앞머리가 있으니 역시... 멋지네요

시스루뱅 앞머리와 똥머리, 분위기 죽이네요~

중간에 머리를 띄우지 않아도 앞머리가 있기때문에 질끈 묶어도 될것 같네요.......

앞머리를 내려야하나....ㅜ^ㅜ




어느정도 적당한 머리길이를 가지고 있다면, 똥머리 당고머리를 할 수 있어요

더운 여름의 경우 제일 만만한 헤어스타일이기도 하구요ㅠㅠ


하지만, 매해 다가오는 여름마다... 저는 똥머리 당고머리 만드느라 진땀을 빼요ㅠㅠ

손재주가 이렇게 없어도 되는건지.



사진들을 참고하면서 열심히 노력을 해야겠지요.....

앞머리 없는 똥머리 헤어스타일


적당한 크기의 똥과 정수리 부분에 뽕을 띄워주고, 잔머리를 자연스럽게 빼내어주면

예쁜 똥머리 헤어스타일이 완성되요


그렇다네요...ㅜ^ㅜ

더운 여름에 필수 헤어스타일, 똥머리 당고머리에 대한 포스팅이였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