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광수, 아시아프린스 (중국이름, 발음)

by 하루앵 2016. 5. 15.
728x90
반응형

중국에서 어마어마한 인기를 얻고있는 이광수

런닝맨이 중국으로 수출이 되면서 인기가 급상승 했는데용

런닝맨의 김종국 역시, 인기가 정말 많지요



배우 이광수,

제가 처음 기억하는건,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였어요

유인나와 함께 가수지망생으로 나왔었는데

유재석이 이끄는 런닝맨 멤버로 들어가더니

이제는 아시아프린스로 불리며 인기가 어마어마한 배우 이광수님





사실.. .저는 런닝맨을 한번도 본적이 없어서 잘 몰라요..

그냥 이광수님의 인기가 많다는것 밖에는 ㅎㅎㅎㅎㅎ

물론 김종국님이 더 많지요;

누가 더 인기 많고 없고가 문제가 아니라~

한국인의 기준과 중국인의 기준이 참 다르구나 싶은 생각이 들어서죠;

물론, 못생기거나 그런건 아닌데

이광수와 김종국님의 인기가 이리 많아질줄은.... 몰랐던거죠;





근데 '아시아의 프린스'라는 별칭이 붙어 그런가..

잘생겨 보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잘~ 본 SBS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이 드라마 보면서, 배우는 배우구나 싶었어요

연기를 너무 잘했으니까요..


조인성과의 셀카에서도 뒤지지 않는다

잘생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루!




본인은 이렇게나 많은 사랑을 받을줄 알았을까요?

앞으로 더 흥했으면 싶은 이광수님!




진짜... 섹시하고 멋있어보인다ㅠㅠ




중국에서 인기가 많은 이광수님의 중국 이름은~ 李光洙이고, 발음은 li guang zhu 예요


이광수

李光洙

li guang zhu



더욱더 빛이나는 아시아 프린스가 되었으면 :)

멋있다!

728x90
반응형